'바나나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네팔, 오.. 탐스러운 것 (32) 2009.02.27

네팔, 오.. 탐스러운 것

from Nepal 2009. 2. 27. 08:59




열 매

가믐중에도 이게 어디야~~~






'Nep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네팔, 작업 끝~~  (39) 2009.03.04
네팔, 하루 일과 끝~~  (40) 2009.03.02
네팔, 오.. 탐스러운 것  (32) 2009.02.27
네팔, 발의 신  (23) 2009.02.27
네팔, 노숙자들의 천국  (40) 2009.02.25
네팔, 세월의 흔적  (23) 2009.02.24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Favicon of http://freshcream.tistory.com BlogIcon latteppo 2009.02.27 09:35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바나나가 주렁주렁~ 저 푸르른게 노랗게 되면...아흑-
    달콤달콤~ 빠나나~빠나나~ㅎㅎ''

  2. Favicon of https://loveash.kr BlogIcon 애쉬™ 2009.02.27 10:13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바나나 울컥.. 많이 드시고 오셨겠죠?^^ 전 필리핀/인도 가서 망고 와장창 먹고 왔어요^^

  3. Favicon of https://shower0420.tistory.com BlogIcon 소나기♪ 2009.02.27 11:19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아따 바나나가 겁나게 많이 달려있군요.ㅎㅎ

  4. Favicon of https://ccachil.tistory.com BlogIcon 까칠이 2009.02.27 11:41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저거 통째로 따다다 오래도록 먹고 싶네요..ㅋㅋ

  5. Favicon of https://bumioppa.tistory.com BlogIcon JUYONG PAPA 2009.02.27 11:58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샤픈을 주셔서 그런지 열매가 더 돋보이는거 같네요. ^^

  6. Favicon of https://plustwo.tistory.com BlogIcon PLUSTWO 2009.02.27 13:21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밥이 달려있네요...누가 바나나는 밥이다 그래서...ㅎㅎ

  7. Favicon of http://azeizle.tistory.com BlogIcon 쭌's 2009.02.27 13:35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바나나가 저러케 열리는군요~~~ㅎㅎ

    냉큼 따서 먹어야한다는...ㅋㅋ

  8. Favicon of https://sazangnim.tistory.com BlogIcon sazangnim 2009.02.27 15:11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오호... 신기하네요! 갑자기 바나나 우유가 급! 땡기는데요~ ㅎㅎㅎ

  9. Favicon of https://m67613058.tistory.com BlogIcon 너남아라 2009.02.27 15:32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통째로 따다가 ~ 방구석에 쌓아두고 테리비 ...ㅋㅋ

  10. Favicon of https://emmaemma.tistory.com BlogIcon 엠마엠마 2009.02.27 16:11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으앗, 저게 노랗게 되면+_+_+_+_+_+

  11. Favicon of https://bballae.tistory.com BlogIcon 빨래집게 2009.02.27 16:30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스위티오~ 스위티오~

  12. Favicon of http://blog.daum.net/yullini BlogIcon yullini 2009.02.27 20:46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싱싱~
    그런데 저렇게 파란 바나나보단
    노랗게 생긴 놈이 더 맛나보이죠~
    바나난 훗~
    검은 반점이 있어야 제대로 숙성된 맛을 쩝~

  13. Favicon of https://purplered.tistory.com BlogIcon PurpleRed 2009.02.28 15:45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저거 껍질까다 바나나 뭉개져요 ㅎㅎ

  14. Favicon of https://travelerjk.tistory.com BlogIcon 트레블러정환 2009.03.01 05:19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꼴깍... 저녁을 부실하게 빵 쪼가리를 매일 먹어대니 ㅠㅠ
   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...ㅎ

  15. Favicon of https://ptime.tistory.com BlogIcon 소중한시간 2009.03.06 16:23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저 시퍼런거는 바로 못먹는거 맞죠?
    노랗게 익은거 한 4개는 먹어줘야 뿌듯한데 말이죠 ㅎㅎ

  16. Favicon of http://regimerapideefficace.cowblog.fr/ BlogIcon regime rapide 2012.01.18 13:45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시간 ! 뒤로 이동 이 사이트를 읽을 때로는 .

  17. Favicon of http://perdre-du-poids.co BlogIcon perdre du poids rapidement 2012.02.04 20:18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게시물 제가 볼 것이라는 대한 몇 가지 분 전 . 반환에서 이 사이트를 읽을 자주 !